한화이글스가 지난 29일 열린 김태균 은퇴·영구결번식을 기념하는 상품 11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 상품은 김태균 은퇴 기념 상품 6종과 현역시절 김태균의 별명을 활용한 `김별명 굿즈` 5종으로 나뉜다.

은퇴기념 상품은 기념 유니폼과 기념구, 기념 티셔츠, 기념 배지 등 6종이다.

기념 유니폼은 52장 한정 친필사인 유니폼과 기본 기념유니폼으로 나눠 판매한다. 친필 싸인 유니폼은 응모를 통해 당첨된 52명에게만 판매된다.

여기에 김태균 은퇴식 공식 로고인 `86:52:1`과 배번 `52`가 각인된 기념 배트, 기념 액자 등 2종은 선착순 52명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들 상품들의 판매 일시와 이벤트 응모방법은 한화이글스 공식 SNS를 통해 내달 4일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태균의 현역 시절 별명을 활용해 만든 `김별명 굿즈` 5종은 내달 3일 이글스TV에서 김태균 선수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통해 출시한다.

앞서 이번 상품은 많은 팬들이 붙여준 김태균 선수의 별명들을 함께 추억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판매될 상품은 김수령 스팽글 쿠션을 비롯해 힙태균 티셔츠, TK 폰케이스, 러시킴 스마트톡, 김홈런 엽서세트 등 5종이다.

`김별명 굿즈` 5종은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머치머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상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