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있는 표현력과 섬세한 음악으로 주목받는 첼리스트 권현진의 독주회가 오는 16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펼쳐진다.

첼리스트 권현진은 차이콥스키 센터 뮤직 스쿨(Tchaikovsky Center Music School)과 차이콥스키 음악원 학사, 석사, 박사를 모두 최고점수로 졸업했으며, 독일 함부르크 콘서바토리 최고연주자과정을 수료하며 전문연주자로서의 발판을 마련했다. 권현진은 대전KBS 주최 바보음악회, 상록오케스트라, CPBC 칸타빌레 오케스트라와 협연 등 다수 공연에 참여하며 평단 및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 대전예술의전당 'Summer New Artist Concert'에 발탁돼 독주회 및 일본 아오모리 현립미술관에 초청된 대전예당 협약 프로젝트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슈만과 베토벤, 미야스콥스키의 곡들로 진행되는 이번 연주회는 기교적인 화려함보다는 원숙함과 표현력을 중심으로 선곡했다. 노래하듯 서정적이고 우아한 선율을 사용한 슈만의 모음곡으로 낭만적인 모습과 함께, 지속적인 탐구로 작곡된 베토벤의 첼로 소나타로 학구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소련 교향곡의 아버지인 미야스콥스키의 곡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해 첼리스트 권현진이 갖고 있는 깊은 내면을 엿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2만 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예매는 네이버, 인터파크, 대전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