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가구 특가전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국내 최대 할인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행사 일환으로 층별 다채로운 행사 등을 편다. 코스메틱페어 행사는 9일까지 1층 화장품브랜드에서 진행된다. 가을 필수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고,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선물과 더블마일리지 혜택 등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도 홈퍼니싱페어 행사가 진행중에 있다. 나뚜찌, 나뚜찌에디션 소파 특가전이 열려 정상상품 10-30%, 진열상품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갭, 갭키즈 이월상품전이, 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특집전이, 2층과 3층 행사장에서는 각각 라우렐, 아이그너 특집전과 쟈딕앤볼테르, 사바띠에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CK진 이월상품전, 8층 행사장에서는 빈폴아웃도어, 파타고니아 가을상품전과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가을패션 상품전이 열린다. 11층 고메이월드에서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가 7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현장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해 챙기면 좋다.

◇아동·유아 브랜드전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 할인행사를 마련해 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휠라스포츠 등이 참여하는 '휠라 종합대전'이 열리고, '가을 BEST 상품전'도 펼쳐진다. T.I포맨, 마뉴엘리츠, 메지스 등 남성과 여성 패션 브랜드의 트렌치코트 등 가을시즌 인기 패션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금강&에스콰이아 구두 특집전'도 진행된다. 남성화와 여성화를 6만 9000원부터 9만 9000원 가격대에 판매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르니앤맥코이, 디콘, 스엘라 등이 참여하는 '신진디자이너 BEST상품전'이 열린다.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압소바, 코지가든, 파코라반베이비, 등 아동유아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임산부의 날 기념 베이비 페어'가 열린다. 7층 골프매장에서는 르꼬끄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한 '골프 페스티벌'이,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횡성한우 축제'가 각각 열린다.

◇아웃도어 초청전 - 백화점세이

백화점세이는 본격 가을철을 맞아 야외활동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편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가을 고객산행 초청전'이 열린다. 블랙야크, K2 등 총 9개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티셔츠, 바람막이, 다운점퍼 등 가을·겨울 상품을 판매한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골프웨어 가을 라운딩 상품 40-70% 특집전'이 진행된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모던아이 창립 12주년 특집기획전'이 열려 가을·겨울 잠자리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이단독 행사들도 눈길을 끈다. 세이투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오리지널스 행사상품 전품목 40% 특집전'이,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행사상품 전품목 30-40% 특집전'이 펼쳐진다. 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