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이월드 맛집 투어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본격 가을철을 겨냥한 상품 기획전 등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탠디 슈즈 특집전과 K2, 네파, 블랙야크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가을·겨울 상품전이,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가을침구 특집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엘로드, 잭니클라우드 브랜드가 참여한 가을골프웨어 이월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가을상품 기획전이 열려 트레이닝세트, 런닝화등을 판매한다.

11층 고메이월드에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메뉴를 비롯 아시아의 다양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레스토랑 '페이웨이'와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매장운영 중인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 디저트 카페 '백미당' 등 유명 맛집들이 새롭게 문을 연다.

◇가을 아우터 장만 기회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을 상품을 선보이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이월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하고, 가을 인기아이템을 선보이는 '노스페이스&아웃도어 대전'이 진행된다. 또 크리스크리스티, 레노마옴므,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등 브랜드들이 참여한 '남성캐주얼 가을상품 특집전'이 열린다. 3층과 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간절기 인기아이템인 트렌치코트, 재킷 등을 선보이는 '트렌킷(트렌치코트+재킷) 페어'가 진행된다.

◇홈패션 침구 균일가 - 백화점세이

백화점세이는 성큼 다가온 가을과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신상품·특가상품 행사 등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유명브랜드 가을·겨울 시즌 특가'행사가 펼쳐진다. K2, 블랙야크,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티셔츠, 재킷, 경량다운 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ab.f.z, 앳마크, 레코브 등 브랜드가 참여한 '영캐주얼 가을·겨울 아우터 특집전'이 열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코트, 점퍼, 티셔츠 등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홈패션 침구 줄서기 상품 균일가' 행사가 펼쳐진다. 김정원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