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전과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외패션·컴템포러리 브랜드의 시즌오프가 진행돼 정상가 대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에는 2층 레페토·발리·S.T듀퐁·오프화이트, 3층의 A.P.C.·COS·비비안웨스트우드·산드로·DKNY, 4층의 CK언더웨어·베네통·시슬리, 5층 봉쁘앙·겐조키즈, 6층 비이커·헨리코튼, 7층 리바이스·타미진·빈폴골프 등 40여 개 브랜드들과 웨스트(WEST)동에 위치한 자라가 참여한다. 각 층별 브랜드와 행사장에서도 특별한 상품행사들이 진행된다.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골든듀 홀리데이 스페셜 제품들이 판매되고 같은 기간 판도라 액세서리에서는 일부 품목에 한해 1+1 행사가 이어진다. 6층 행사장에선 빨질레리 재킷과 점퍼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전이 이달 19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로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6층 아동 유아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행사가 열려 마이리틀타이거·베네통키즈 등에서 완구·겨울 아동의류 행사를 진행하고 네파키즈·프렌치캣·토박스·밍크뮤 등이 각 브랜드별로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K2·블랙야크·네파·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방한의류 대전`이 열려 다운재킷, 구스다운, 플리스재킷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층 남성패션 매장에서는 지이크·앤드지·프랑코페라로 등이 구스다운 점퍼, 체스터코트 등을 선보이는 `남성 겨울패션 제안` 행사가, 1층 화장품 매장에선 각 브랜드별 스페셜 감사품 증정과 마일리지 적립 등 `Holiday 파티 코스메틱` 행사가 각각 진행된다.

◇백화점세이=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을 다채롭게 준비해 판매한다. 우선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합산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이어 각 층 행사장에선 특집행사가 마련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오는 23일까지 `영캐주얼 20/21년 겨울 데일리 코디 최대 70% 특집전`이 열린다. 베스띠벨리·타미지 등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원피스, 아우터, 신상슈즈 등 다양한 품목이 진열된다. 또 `메트로시티 1년에 단 2번 2021 핸드백 결산 최대 40-80% 특집전`도 펼쳐져 인기 지갑, 핸드백 아이템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상상플러스 행사장에선 이달 19일까지 `테라누고 21년 F/W 신상품 캐시미어 니트웨어 최대 50% 특가전`이 열린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Give wonder, Make Happ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맞이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코스메틱/퍼퓸 페스티벌`이 17일부터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로 더블 마일리지,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4층 아동/신생아 매장과 6층 SAG벌룬·디엘프렌즈·키즈스콜레·성수미술관·프로맘킨더 등 아동브랜드에선 오는 19일까지 브랜드 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기획전`은 오는 23일까지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 펼쳐진다. 또 지하 1층 피네·겐츠베이커리·르쎄떼에서는 이달 19일까지 사전예약 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정민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