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겨울 정기세일을 남겨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1일까지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해 겨울철 피부 관리와 시즌 메이크업 제품, 향수 등 여러 코스메틱 제품을 제안한다. 톰포드 뷰티·샤넬·입생로랑·구찌 뷰티 등 코스메틱 전 브랜드가 참여하며 더블 마일리지 적립, 할인 혜택, 신제품 제안, 사은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화장품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 또는 멤버십카드로 20만·40만·6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7% G캐시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의 남녀성 통합 부티크가 3일 2층에 새롭게 오픈한다. 레더 굿즈와 슈즈 컬렉션 등 보테가베네타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네파키즈 겨울 상품 특가전`과 `오르시떼 홈 웨어 특가전`이 열리고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선 `르크루제 특집전`과 `에이스 침대 연말 결산 특지비전`, 프리미엄 자기 `아우가르텐 연말 특별 기획전`이 속속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달 5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주말 쇼핑객을 맞이한다. 겨울 골퍼들을 위해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블랙앤화이트·MU스포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구스점퍼, 다운코트 등을 선보이는 `골프 겨울아우터 상품전`이 열린다. 골프웨어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로 파리게이츠·어뉴·볼빅·레노마골프·맥케이슨 등 골프웨어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여성패션 디자이너 초대전`이 마련돼 디루치아노최·벨리시앙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의 겨울 인기 아우터도 제안된다. 침구브랜드 프레쉬파인드가 겨울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하는 `얼리버드 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프레쉬파인드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도 증정된다.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아크테릭스·코오롱스포츠·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아웃도어 아우터 제안전`이 열리고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딸기, 밀감, 석류 등 제철 과일과 한우 등심, 삼치, 대구 등을 판매하는 `농수산물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백화점세이=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해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합산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골프 겨울철 라운딩 골프웨어 특가전`이 9일까지 진행된다. 미즈노골프·LPGA골프·SGF67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 가격은 티셔츠 5만 9000-15만 4800원, 점퍼 10만 9000-59만 9000원 등이다. 같은 행사장에선 `비비안 란제리 1+1 균일가 상품전`도 열린다. 팬티, 레깅스 등 다양한 품목을 1+1 균일가에 선보인다. 본관 6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연말 결산 어메이징데이 프로모션이 7일까지 펼쳐진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포인트 2배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성인·아동 극세사 침구상품 20% 할인, 커튼·수예·카페트 20% 할인, 테이블·벤치·식탁의자·주방 수납 등 주방기구 10% 할인 등이 이어진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오픈 100일을 맞아 이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마쥬·산드로·비비안 웨스트우드·폴스미스·엠포리어 아르마니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가세해 오픈 축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축하 100대 상품전에서는 식품, 생활, 코스메틱, 패션 브랜드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층에서는 실용과 패션을 겸비한 `K2 인기 상품전`이, 3층에서는 `진도모피 특집전`이 각각 열린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트리, 커플링, 오르골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선물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페어`는 오는 26일까지 5-6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지하 1층 정관장 매장에서는 정관장 창립 122주년을 맞아 인기품목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베로나 스퀘어에서는 4-5일 이틀간 마임이스트 함서율의 `더 해프닝쇼`(4일), 블랙크라운 김찬수의 `서커스 마임쇼`(5일)가 1일 2회씩 펼쳐진다. 또 하늘 위의 갤러리 `디 아트 스페이스 193`과 신세계 넥스페리움에서는 각각 4일 입장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정민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