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바이오제천몰 약채락양념세트 20%할인판매

[제천]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제천몰이 한방굿즈양념 약채락 양념세트 3000개를 출시했다.

12일 시에 따르면 추석 명절을 맞아 올 초 시가 개발한 한방굿즈 약채락 양념세트(황기막간장, 당귀고추장, 뽕잎소금) 상품을 제천 몰에 3000세트를 출시키로 했다.

약채락 양념세트는 `약으로서 약념을 생각 한다`라는 제품이미지를 담아 황기막간장(황기·당귀추출액3.85%), 당귀약고추장(당귀추출액6.5%·당귀농축액5.5%), 뽕잎소금(뽕잎5%)등 3종으로 구성됐다.

양념세트는 추석명절을 맞아 한방바이오제천몰에서 더블할인 이벤트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천 로컬푸드협동조합도 이마트 직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추석 맞이 특별 행사를 열고 있다.

제천 로컬푸드협동조합은 사과, 포도, 한과세트 등 42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제천 시내 지역은 무료 배송하며 외지로 택배 배송도 소비자가 2000원 부담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올 초 설날 선물로 1000세트 한정판매가 일주일 만에 완판되고 지속적으로 재생산 문의가 오는 등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는 3000세트를 재생산하게 되었다"며 "많은 홍보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