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 전경. 사진=백화점세이 제공
백화점세이 전경. 사진=백화점세이 제공
백화점세이는 여름·가을 멋스러운 데일리룩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진행해 긴 장마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소비자의 지친 마음을 달랜다는 계획이다.

20일 백화점세이는 21일부터 27일까지 세련되고 센스있는 가을 데일리룩 연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가을 신상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본관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여름·가을 데일리룩 패션 아이템을 찾는 여성 고객을 위해 영캐주얼 19/20년 가을 기획 신상품 및 여름 이월상품 특가행사가 열린다. 메종블랑쉬, SI, SOUP 등 영캐주얼 인기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브랜드별 대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판매한다. 특히 최대 80% 할인율이 적용되어 보다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티셔츠, 원피스, 니트, 아우터 등 품목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름·가을 시즌을 맞아 속옷을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코루 최대 60% 특가전도 본관 3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속옷 인기 브랜드 와코루의 팬티, 파자마, 올인원 등 다양한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행사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으로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별 특가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아이더 역시즌 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티셔츠, 바지, 바람막이, 다운재킷 등 다양한 품목의 인기 아이템을 엄선하여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본관 4층 앤드지 매장에서는 섬세하고 고감도의 모던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 고객님들을 위한 가을·겨울 30-20% 품목할인전이 진행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준비해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백화점세이는 단일브랜드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2만/3만/5만/10만 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조남형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