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은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 및 스크린테니스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니스팟은 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서울 송파, 인천, 춘천, 완주, 의정부, 김포 등에 운영되고 있다. 다음 달에는 경기 성남, 일산에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에도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테니스팟은 유저의 타격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한 최적의 리턴 값으로 스트로크, 발리 등 속도와 구질에 따른 다양한 랠리를 구현해 실제 테니스와 유사한 경기 환경을 제공한다.

인공지능과 랠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중·상급자들을 위한 `솔로플레이 모드`, 인공지능(AI)과 두 명의 사용자가 번갈아 테니스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듀얼모드` 등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니스팟은 실제 코치 역할의 60-70%를 구현할 정도로 개인 기량별 맞춤 레슨이 가능한 연습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고액 레슨비에 대한 이용자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게 뉴딘콘텐츠의 설명이다.

테니스팟 구선회 PM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테니스팟이 예비 창업주들에게 비용 대비 고효율을 창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