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TBX 멤버십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000원이 적립되며 17.5인치는 1개당 30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구매 시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매장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국타이어 무상보증 상품 구매 시 무상보증서도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 고객 대상 카드사 제휴 무이자 분할 납부 서비스 및 제휴 할인 쿠폰 등의 혜택과 간편 매장예약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가입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