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정보]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기능성의류 특집전이 열린다. 먼저 7층 골프 행사장에서는 보그너골프·엘로드골프 봄·여름 이월상품전이 진행돼 티셔츠, 점퍼, 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빈폴스포츠, 밀레 브랜드가 참여한 스포츠, 아웃도어 특집전이 열린다.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송지오 옴므 2018년 SS 이월 상품전과 프랑코페라로 간절기 상품전, 예작 셔츠 특집전이 열린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쉬즈미스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2층 명품매장 에스까다 브랜드에서는 2019년 SS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10일 하루동안 연다. 이밖에 식품관 리뉴얼에 앞서 오는 12일까지 주말 3일간 식품관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한다. 영광굴비와 한우 꽃등심은 당일판매가 대비 30%, 우성포크 삼겹살은 당일판매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오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제공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돼 롯데카드나 L.POINT카드로 브랜드별 당일 30만·6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 모바일 롯데상품권 1만 5000·3만·5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앱(APP) 신규 설치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노스페이스 봄·여름 이월상품 대공개전이 열려, 라운드, 아이스, 카라 티셔츠 등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홈퍼니싱 페어가 진행돼, 다우닝에서 진열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거실장(59만 원)과 서랍장(69만 원)을 선보이는 인아트 인기상품전도 연다. 코스타노바에서 철제 세로 유리장을 45만 원, 철제 빈티지 테이블 서랍장을 55만 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오는 12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메트로시티 40% 진열상품전이 펼쳐진다.

◇백화점세이

봄·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16일까지 골프웨어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울시·슈페리어 봄·여름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열려 티셔츠, 바지, 점퍼 등 인기품목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같은 기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여름 이월상품 최대 85% 오프 특집전이 열린다. 영캐주얼 인기브랜드 토모톰스, SI, 르피타 등이 참여하며 여름 시즌 대표 인기상품인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같은 행사장에서는 탠디 봄 슈즈 대형 균일가 특집전이 함께 열린다. 숙녀화, 스니커즈를 각 8만 9000원에, 신사화를 10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00족에 한해 숙녀화를 5만 원의 특가에 판매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봄·여름 시즌 산행 및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웃도어 이월상품 최대 70% 특가전이 열리며, 같은 행사장에서 모던하우스 시즌상품도 함께 열려 후라이팬, 홈 세트 등 주방용품을 비롯해 차렵이불, 에어 후라이어 등을 판매한다. 이영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