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이달 한 달간 비씨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 `골프엔BC`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비씨카드로 티스캐너 선결제 특가상품을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는 티스캐너를 통해 최종 결제 전 이벤트 할인쿠폰을 다운 받은 후 비씨카드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또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하는 올해 마지막 `타임세일`과 `보이스캐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티스캐너 올해 마지막 `타임세일`은 1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골프존카운티 안성W를 비롯한 전국 유명 골프장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된 1인당 1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티타임 예약 후 라운드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는 키라볼 1더즌을 100% 제공한다. 단 이벤트 티타임 구매는 우선 선점 후 5분 내 결제해야 하며, 결제시간 내 다른 티타임 선택은 불가하다.

16일까지 티스캐너 앱 또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본 골프장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티스캐너 1만 원 그린피 할인권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이스캐디 T2 1대(3명)를 증정한다.

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