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가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강좌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동 3층 접수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강좌는 워라밸강좌를 대폭 확대한 게 특징이다. 평일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는 `로즈줄리에뜨 플라워 클래스`, `붓펜 캘리그라피` 등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는 강좌와 `슬림 바디라인 필라테스`, `힐링 요가`, `다이어트 줌바댄스` 등 건강 강좌, 주말강좌로는 `토요 포크기타`, `드럼 교실` 등 악기 강좌가 개설된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미술심리상담사 3급` 자격증 과정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4일에는 황희철 차이에듀케이션 대표가 `적게 벌어도 잘사는 50년`을 주제로 자산관리 핵심비법을 전하고, 12월 11일에는 4세-초등4학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정용호 도서출판 행공신 대표의 `초등시기 대비법` 특강이 진행된다.

민혜진 롯데백화점 대전점 영업기획매니저는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퇴근 이후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직장인들이 문화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앞으로 고객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1회성 강좌 뿐만 아니라 점점 숙련도를 높일 수 있는 단계적 강좌를 도입해 문화센터 강좌 질을 보다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김대욱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