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단체관람객 유치를 위해 공식여행사를 오는 4월 21일까지 모집한다.

30일 시에 따르면 공식여행사 지원 자격은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이나 `국내여행업` 등록업체로 현재 휴·폐업 중이거나 최근 1년간 행정처분(사업정지 10일 이상 또는 과징금 100만원 이상) 등의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다.

공식여행사로 지정된 업체는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유치 목적에 한해 엑스포 공식 휘장사용권이 지원된다.

또 엑스포 관련 홍보물 제공, 사전신청시 엑스포 입장 안내요원 우선 배치,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링크 홍보 등을 할 수 있다.

신청서는 오는 4월 21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해 엑스포 조직위(☎043(641)7062)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조직위 공식 홈페이지 (www.korean-medicine-expo.kr)에 공지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공식여행사 선정과 관련해 사전설명회를 오는 4월 12일 충북학사(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소재)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신청업체가 제출한 신청서를 엄밀히 검토해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20여개를 공식여행사로 지정할 방침이다. 이상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