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카나호텔 홈페이지 캡처
사진=토스카나호텔 홈페이지 캡처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가수 김준수 소유 제주 토스카나 호텔의 9월 25일 오픈 소식이 화제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김준수가 내달 25일 오픈하는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토스카나 호텔의 대표를 맡았다"라고 밝혔다.

20일 서귀포시에 따르면 지난주 호텔신축에 따른 준공허가를 완료했으며 김준수 대표를 비롯해 그의 가족과 친지들이 현지에서 오픈 준비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준수의 제주 토스카나호텔은 약 2만 평의 부지에, 객실 수는 60여 개에 달한다. 김준수는 이 호텔의 대표를 맡게 되며 총지배인 등 약 50여 명의 직원이 일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9월 25일 문을 여는 것은 맞다"며 "향후 오픈 기념행사와 자세한 일정은 향후 기획사에서 공식자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JYJ 김준수 제주 토스카나호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우와 부럽다",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중국 일본인들 엄청 오겠네",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김준수 돈 진짜 많구나", "김준수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꿈 이뤄 좋겠다", "김준수 제주 토스카나 호텔 나도 가보고 싶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