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화면 캡처
정샘물 입양 김태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입양을 결심한 계기가 화제다.

정샘물은 지난 19일 전파를 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샘물은 과거 김태희와 화보 촬영차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방문했다가 발생한 강도 사건에 대해 말했다.

정샘물은 "초대받은 집에서 식사를 하려는데 총을 들고 들이닥쳤다"며 "당시 김태희를 보려고 40여명의 교민들이 모여 있었는데 무장 강도는 5명이었다. 강도들도 놀랐을 거다" 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당시 급박했던 상황에서 "김태희는 담담했다. 기도하고 있었는데 아무 일 없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하더라. 오히려 나를 위로했다"라고 밝혔다.

정샘물은 이 사건을 계기로 입양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샘물은 "김태희와 남아공에서 강도를 만난 후 귀국길에 올랐는데 흑인 여자아이가 내 주변에서 빙글빙글 돌더라"면서 "눈이 마주치면 천사처럼 웃었다. 그런데 강도사건이 있고 난 후라 그게 너무 싫은거다"라며 "그 사건만 아니었다면 그 아이를 바로 안아줬을 텐데 사람이 무서웠다. 그런데 계속 날 쳐다보길래 손을 내밀었더니 기다렸다는 듯 내 목을 와락 끌어안더라. 날 쓰다듬는데 마치 하나님이 보내주신 아이 같았다"고 설명했다.

정샘물 공개 입양 김태희 강도사건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샘물 공개입양, 그런 사연이", "정샘물 공개입양, 강도 사건 무사해서 다행", "정샘물 공개입양, 예쁘게 키우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