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비교적 얼굴이 큰 사람들은 평소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에게 놀림을 받는 경우가 많다. 서양인처럼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선호하는 이때, 이들의 고민이 더욱 깊어지곤 한다.

작은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는 안정적이고 또렷한 인상을 심어 주어 사람들에게 호감 가는 인상으로 이어지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에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은 자신의 커져 버린 얼굴을 어떻게 하면 작아질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와 관련 경락마사지 전문 센터 KN바디앤스킨에서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성형 혹은 시술이 아닌 얼굴 축소 관리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경락마사지는 얼굴에 있는 경락을 뚫어주어 쌓여 있던 노폐물이 빠져나가도록 해주며, 림프 배농을 시켜 얼굴을 작고 예쁜 얼굴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목이 굵고 짧아져 점점 커지는 얼굴을 목을 가늘게 하여 뻣뻣한 목, 디스크, 뒷골 당김, 두통 등의 목의 통증까지 없애주고 얼굴의 형태를 바꿀 수 있다.

얼굴 축소 경락 마사지 대상자는 큰 얼굴, 얼굴이 잘 붓고 딱딱한 피부를 지닌 자, 칙칙한 피부와 얼굴 군살이 많은 자, 사각턱 혹은 광대뼈를 비롯해 모공이 넓은 자 등이 해당된다.

얼굴 축소 경락은 리프팅 효과, 얼굴 윤곽의 변화, 근육 수축, 이완, 주름완화, 군살제거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경락이란 경맥과 낙맥을 통틀어 칭하는 것으로, 경락은 전신 즉 근육과 내장, 뼈까지 기혈을 운행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피를 맑게 해주며, 내장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뉴미디어팀 dnews@daejonilbo.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