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5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제5차 선거대책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열었다. 사진=이은권 예비후보 제공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5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제5차 선거대책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열고 문화1·2동 선거대책위원회와 중촌동선거대책위원회, 중앙직능본부 각 분과 위원회 등 선대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다방면으로 솔선수범하는 여러분을 모시고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지역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가 국정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동력을 얻기 위해선 이번 선거에 함께하는 여러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했다.

이 예비후보는 중구 발전 5대 공약으로 △중촌 문화예술복합단지 조성 △보문산 관광벨트 구축 본격화 △사정교-한밭대교 도로 개설 △중구 아이돌봄 행복이음센터 건립 △대흥동 메가시티 건물 해결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총선에서 승리해 중구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선대위원 여러분이 힘이 돼 달라"며 "선대위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해의 폭을 더 넓혀 선거공약을 수립하고 이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선대위원 의견 수렴과 회의를 거쳐 중구 현안을 검토하고 필요한 공약을 발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