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인삼공사 건강기능식품 '다보록' 출시

정관장 다보록 감사편 품격. KGC인삼공사 제공

매년 가을이 시작되면 모든 가정의 고민은 추석 선물이다. 가족은 물론 가까운 사람들끼리 정을 나누고 안부를 물으며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리의 명절 문화이다.

올해 추석은 예년에 비해 일러 추석을 준비하는 손길도 빨라지고 있다. 특히 여름이 채 끝나기 전에 찾아오는 이른 추석에는 건강식품과 같은 가공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제품은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정관장 홍삼으로 유명한 KGC인삼공사는 이번 추석을 맞아 기품과 정성이 담긴 고품격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통에 품격을 더한 선물세트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정관장 '다보록'은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욱 높게 전해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감사편, 진심편, 기원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250여년 전 조선 왕실에서 진귀한 애장품과 책으로 다복(多福), 영화(榮華), 무강(無疆)을 염원하였던 책가도(冊架圖)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꾸준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을 중심으로 '홍삼톤'과 같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진심편'은 홍삼 제품과 한방 소재 제품이 함께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정관장 대표제품 중 하나인 '홍삼톤골드', 녹용제품 '천녹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이나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들로 이루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가울 선물세트 제품이다.

'기원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더불어,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같이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홍천웅 건', '화애락진'으로 이루어져 부부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가약', '활기력'과 '봉밀절편홍삼'으로 구성하여 실속 있는 가격대의 '수복' 등이 있다.

이와 함께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홍삼정천', '천녹', '황진단' 등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