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학생부종합전형 바이블' 출시

세븐에듀는 학생부종합전형을 통해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학생부종합전형 바이블'을 출시했다. 책은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과 '자기소개서 첨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수험생 스스로 학생부종합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 지침서다. 책은 대입에 입학사정관제도가 도입된 이후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이름이 바뀌면서 축적된 자료와 경험에 근거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등 상위권 대학의 대입 수시 모집의 학생부전형 및 서류전형에서 합격한 학생과 불합격한 학생의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서류 준비의 전략을 담아 냈다.

세븐에듀는 예비 고1 학생과 고교 수험생들이 '국·영·수 프리패스'와 '수학 올패스'를 수강하면 '학생부종합전형 바이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와 전화(☎(1544)7827)로 문의하면 된다. 권성하 기자

◇좋은책신사고 25일까지 '신사고 플래너' 증정 이벤트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25일까지 중·고등학교 학급 전체를 대상으로 '2016 신사고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중·고등학교 교사가 좋은책신사고 교과서 사이트(sinsago.kr/I5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새 학기에 만날 학생들에 대한 기대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한 뒤 소속 학교명, 담당 과목 등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좋은책신사고는 총 100명의 교사를 선정해 각 학급에 신사고 플래너를 50부씩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파일과 볼펜 등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2016 신사고 플래너는 '나를 바꾸는 공부 다이어리'를 콘셉트로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자신의 꿈과 목표를 세우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기본적인 플래너 기능과 1년 목표를 월별, 일별로 구분할 수 있도록 구성됐고, 상위권 학생들이 전하는 학습법, 사회 각계에 진출한 선배들의 칼럼과 대학 입시 정보 등이 수록됐다. 권성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성하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