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업계 최고 서비스센터 우뚝

코레일네트웍스 철도고객센터(대전 대덕구 읍내동·www.korailnetworks.com)는 코레일의 대표적인 IT전문 계열사로 코레일멤버십 및 철도 인프라 등을 이용, 철도 경영개선을 향해 가는 기업이다. 코레일네트웍스는 VAN, 교통카드, 전자티켓, 철도승차권 인터넷 예약, 콜센터 등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특히 철도고객센터는 국민의 발이 돼주는 철도에 관한 각종 상담지원을 펼치며 10여 년간 업계 최고 서비스 품질의 상담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같은 콜센터 서비스 활동은 수상으로 이어져 2006년부터 4년간 한국산업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등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역 일자리 창출 및 고용시장 활성화에 앞장서 2007년에는 대전지방노동청으로부터 충청고용대상 노동청장 표창을 거뭐지며 지역발전에도 노력하고 있다.

철도고객센터는 회사를 이끌어갈 고객전화상담원을 모집하고 있다. 정규직과 12개월 기간제 파트타임을 나눠 모집하고 있어 구직자 상황에 맞게 지원할 수 있다. 담당업무는 철도이용 안내와 승차권 예약 등으로 초보자들도 일정기간 교육을 받고 나면 무리없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김정근 코레일네트웍스 대표는 "철도를 이용하는 국민 모두에게 행복의 가치를 전해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고객 중심에서 베풂의 태도를 갖춘 지역의 많은 구직자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다. 김태영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