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이 올해로 565돌을 맞이하는 한글날을 기념해 4일까지 ‘손 글씨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손 글씨를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비상교육의 슬로건인 ‘꿈을 향한 푸른 날개 비상교육’을 자신만의 손 글씨로 써서 파일 또는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우수상 10명에게는 학생용 백팩을 증정한다. 참가상 50명에게는 모바일 과자쿠폰을 선물로 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비상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날개 200개를 적립해준다.

비상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544-7714

아발론교육은 회원 전용 포인트몰인 ‘콘서트몰(Concert Mall)’을 운영한다. 콘서트몰은 온라인 학습 시, 일정 포인트를 제공하고 쌓은 포인트만큼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몰로 재원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보상과 동기를 부여해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콘서트몰에서 100포인트는 현금 10원처럼 쓸 수 있으며, 피자, 아이스크림 등의 간식거리에서부터 공연관람권, 외식상품권, 액세서리 등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좋은책신사고는 도서를 구입하거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활동 시 마일리지인 ‘씽’을 제공한다. 획득한 씽은 좋은책신사고의 모든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서점인 행복쇼핑뿐 아니라, 수학 전문 인강 피클의 수강 결제 시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 문구류 등 평소 갖고 싶었지만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던 상품들을 경매 형식을 통해 마일리지로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씽 경매’와 형편이 어려운 친구들에게 학습 교재를 후원할 수 있는 ‘사랑의 씽 나누기’ 등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철사이버는 강좌를 구매하면 강좌 금액에 따라 정철사이버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인 ‘JC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JC마일리지로 정철사이버의 모든 강좌를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일정 마일리지 이상 모이게 되면 일대일 학습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학습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개설된 ‘웅진 에듀프리 멤버스몰’은 교육 도서, 교재, 영어원서, 소품 등의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많은 상품이 있고, 파격적인 회원 할인가격이 적용돼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유용하지만 정보가 부족해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교육관련 상품들이 많은 것이 특징.

에듀클럽은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이 중간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초등학교 2학기 중간고사 100점 특강’을 선보인다. 이번 특강은 단원별 핵심을 뽑아 단기간에 완벽하게 개념을 정리하도록 시험에 잘 나오는 포인트를 잡아서 중요한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예상 문제와 함께 고난도 문제, 서술·논술형 문제를 제공해 여러 유형의 문제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강좌를 구매하면 PDF로 되어 있는 교재가 무료로 제공된다.

두산동아는 주요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과서 핵심 총정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선보였다. 수학·물리·화학·지구과학·생물 총 5개 과목의 교과 과정의 핵심을 모아 총정리 했다. 학습 커리큘럼에 따른 학년 및 단원별 공식·정의 해설도 첨부돼있다. 과학 과목은 전반에 걸쳐 삽화를 추가했고 수학 과목은 각 단원별 예제모음을 통해 핵심을 정리한 뒤 문제 풀이로 실전 경험도 쌓을 수 있다.학년과 단원별로 색인, 핵심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다. ‘교과서 핵심 총정리’ 앱 가격은 $6.99이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은선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