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ㆍ금요일 28면 발행

5월부터 대전일보 지면이 새롭게 바뀝니다. 독자 여러분이 가장 관심을 갖는 지역경제와 교육 기사를 대폭 확대, 요일별로 섹션화합니다. 기존의 ‘FEEL’은 폐지하고 여행레저 등의 정보는 토요일자에 전해드립니다.

ECONOMY

매주 화요일 대전 충청지역 경제정보를 상세히 전해드립니다. 지역의 부동산 동향과 기업활동, 금융 증권 등 재테크 정보를 가득 담을 것입니다. 지역경제계의 새로운 흐름과 생활에 유용한 소비자 정보들도 제공합니다.

HEALTH

건전한 생각과 건강한 몸으로… 매주 화요일에는 기존의 건강면을 대폭 보강합니다. 충청업그레이드 차원의 지역의료기관 이용하기에 동참을 유도하는 병의원 소개를 비롯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 전합니다.

자치행정

대전지역 각 구청과 충남북의 일선 시군에서 펼치는 성공적인 자치행정과 각급기관의 모범적 운영사례 등을 매주 목요일에 소개, 선진 지자체로 발돋움하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참 좋은 교육

금요일에는 교육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전합니다. 지역 초중고등학교에서 신나게 공부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유치원, 대학과 사설학원에 이르기까기 학부모와 학생들의 교육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토요일에 게재되고 있는 ‘논술 쏙쏙’과 ‘NIE’도 이날자에 함께 찾아갑니다.

Weekend

주말 휴일 시민들의 여가에 도움을 주는 Weekend가 토요일자에 찾아갑니다. 충청지역과 전국의 찾아갈 만한 명소를 소개하고 기존 FEEL에 소개되던 ‘실크로드’ ‘낚시’등도 계속 연재합니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본문인용 등의 행위를 금합니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