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민족 대명절인 설을 열흘여 앞두고 마음의 온기를 전할 수 있는 행사를 펼친다. 우선 지하 1층에선 오는 27일까지 스톤헨지의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이월상품 특집전과 닥스제화의 남성화·여성화를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샘플전이 진행된다. 1층 설화수 매장에선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뷰티포인트 적립과 함께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5층 겐조 키즈와 무냐무냐에서는 이달 23일까지 설 특가전을 열어 다양한 아동 의류와 내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선 오는 27일까지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특집전과 템퍼 인기 상품전이 각각 이어져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한다. 5층에선 캉골키즈·타미힐피거칠드런·뉴발란스키즈·빈폴키즈·휠라키즈·디스커버리 브랜드가, 8층에선 네셔널지오그래픽·엄브로·데상트·키플링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제안전이 올 3월 1일까지 이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설 선물상품을 제안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선 정육, 청과, 굴비, 건강식품, 와인 등 다채로운 설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10만 원-20만 원 이하 등 금액대별 실속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20만 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로는 불고기, 국거리, 산적, 장조림으로 구성한 `알뜰한우 2호`(18만 원), 사과와 한라봉 등으로 구성한 `푸드에비뉴 프리미엄 2종 혼합세트`(18만 5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돼 당일 식품 선물세트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뉴트라라이프·메이올웨이즈·팔레오·GNC·천제명 등 건강식품 각 브랜드별로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6층 유아동매장에선 에뜨와·블루독베이비·밍크뮤 등이 참여하는 아동유아 설 선물 특가 행사가, 5층에선 셔츠와 코트 등을 제안하는 남성패션 설 선물 베스트 상품전이 각각 열린다.

◇백화점세이=설 명절을 앞두고 실속있는 구성과 특가를 앞세워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초록마을 매장에선 과일, 한우, 굴비 등 명절 인기세트를 엄선해 금액대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비엔에이치홈 홈맞이 침구&쇼핑 특집전이 오는 27일까지 마련돼 방석, 무릎담요, 주방매트 등 다채로운 품목을 행사상품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본관 6층 행사장에선 한국도자기 설맞이 인기 주방용품 특가전이 열려 다용도 보관용기, 뚝배기 등 디자인과 품질을 함께 갖춘 상품들을 제안한다. 본관 4층 디스커버리 매장에선 재고 소진 시까지 신학기 시즌 맞이 가방 특집행사를 진행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선 노스페이스·아이더 겨울 인기상품 40-60% 특집전과 탑텐키즈 이월상품 특집전이 각각 펼쳐진다. 세이투 1층 티르리르 매장에선 오는 30일까지 1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14K 귀걸이·목걸이, 게르마늄 팔찌·목걸이 등 인기품목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새해 새 출발을 준비하는 소중한 사람들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내달 10일까지 4층 행사장에선 내셔널지오그래픽·휠라·화이트라벨·디스커버리·컨버스·반스 등이 참여하는 새학기 페스티벌이 진행돼 금액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피터젠슨·수아베라망·엘림·분홍공주 등이 참여하는 아동 새학기 기프트 특집 행사와 겐즈키즈 새해 특가전, 아베끄뚜아 인기상품전도 각각 진행된다. 다채로운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들도 준비됐다. 내달 2일까지 6층에선 요기보 팝업스토어가, 오는 2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선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와 디자인 원목가구 인아트 디보디가 참여하는 생활브랜드 팝업스토어가 각각 운영된다.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도 계속된다.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또는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설 선물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이어진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