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아카데미로 여름방학도 특별하게 보내세요

포스터
포스터
[음성]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신경수 이하·문화의집)이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7일 문화의집에 따르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생들을 위해 `놀면 뭐하니·청문가자`와 `가족에게 저녁을 선물합니다` 등 2가지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청문가자!`는 오는 8월 5일부터 6일까지 무박 이틀간 진행하는 활동으로, 1일차엔 생존수영과 시원한 물총놀이를 진행하고 2일차엔 증강현실 AR을 활용한 언택트 실내운동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가족에게 저녁을 선물합니다`는 오는 8월 6일에 중화요리 밀키트를 활용해 청소년들이 가족에게 특별한 저녁식사를 만들어주고 녹음기능 마이크로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가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경수 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이 직접 계획하고 참여할 수 있는 놀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프로그램을 추진하게 됐다"며 "건강·두뇌·스포츠 활동으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체험학습과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 내 청소년들이 소중한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인근 기자

한편, 금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연중 운영하며, 이번 특별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관내 청소년은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