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충북개발공사는 오는 5월 7일까지 도민과의 소통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참신하고 열정적인 제5기 대학생 서포터즈단(20명내외)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충북개발공사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2017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20년 4기에 이르기까지 공사의 추진사업의 홍보, 봉사활동, 재능기부, 홍보UCC제작 등 공사와 고객 사이를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공사의 고객중심 경영 추진에 큰 역할을 했다.

제5기 대학생 서포터즈단은 충북도내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주요활동으로 재능기부, SNS 홍보, 공사 현장견학 및 도민 의견청취 등의 소통 및 홍보활동이다. 서포터즈단으로 활동시 소정의 활동비용과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공사 홈페이지(www.cbdc.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상철 사장은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공사의 이미지가 지속적으로 개선됐고 서포터즈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하다"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활동에 중점을 두고 서포터즈 운영을 할 예정이며, 대규모 행사 대신 공사 CS리더가 포함된 조별 운영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소규모로 내실있게 개최해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