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배꽃, 복숭아꽃, 등 각종 봄 꽃이 만개한 과일나라테마공원서 마음도 힐링하고 이쁜 사진도 찍어보세요"

영동군은 과일의 향기 가득한 영동과일나라테마공원서 오는 30일까지 봄 사진 공모전을 마련하고 자 작품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과일나라테마공원의 따뜻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봄을 표현할 수 있는 주제로 촬영한 사진을 공모한다.

특히 사진은 장축 3000픽셀 이상의 JPEG 형식으로 메타 정보가 존재해야 하며 1인당 5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국내외 사진애호가 및 일반인 등 참가 자격제한은 없다.

접수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과일나라테마공원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고 당선작은 5월 중에 과일나라테마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 장려상 10명에게는 각 10만원, 입선 20명에게는 각 5만원씩 온누리 상품권(영동군민은 영동사랑상품권을 선택)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군은 당선작품을 공원내에 전시하고 각종 홍보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전상수 군 테마농업담당 팀장은 "과일의 고장 영동을 상징하는 과일나라테마공원의 생동감 넘치는 봄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지역 사진작가뿐만 아니라 전국 사진동호인 군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종천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