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봄 시즌 이벤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을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배틀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주 참이슬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을 12주로 확대하고 경품교환 횟수도 4회로 늘렸다. 또한 상품 교환 방식도 선착순 교환 외에 경품 응모를 통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가했다. 커피 교환권 등 인기가 높은 모바일 상품권은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교환이 가능해졌다.

퍼터, 우드, 드라이버는 물론, 보스턴백, 골프공 등 25종의 다양한 최신 골프용품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통해 획득한 배틀존 포인트로 골프존 앱 내 배틀존 포인트 샵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오는 18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너스 포인트 20만 점을 이벤트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추가 지급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 서비스인 배틀존을 통해 골프도 맘껏 즐기시고 게임을 통해 얻으신 포인트로 풍성한 경품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배틀존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시즌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임용우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용우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