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논산시 제공
포스터=논산시 제공
[논산] 논산시는 오는 27일 두 번째 `2020 논산 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

`2020 논산시민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민소통형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실시간 생방송과 줌(ZOOM)화상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독서의 발견`, `유영만의 청춘경영` 등 90여권의 저서와 `강연 100℃`, `세상을 바꾸는 시간`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진 유영만 교수를 초청 `Untact 시대, 의미에 Contact하라!`를 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일터와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오는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논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과 삶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풀어가며, 시민들이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20 논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13일 `코로나 시대의 심리방역`을 주제로 한 정혜신 박사와의 대화로 문을 열었으며, 내달 11일 `코로나 시대 자녀교육`을 주제로 한 노규식 원장의 강연까지 총 3회로 예정돼 있다.

당일 줌(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 참여 및 사연 신청과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llcity.nonsan.go.kr/)를 참조하거나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조정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