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에서 주최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비대면 시대에 맞는 SNS 이벤트(씨마프 힘내라!)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좋아요! 를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전달한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SNS 이벤트는 9일과 23일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각 이벤트 당 25명씩 총 5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발표되며, 지급되는 상품으로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예정되어 있다.

영화제의 공식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네 가지 채널이 개설되어 있으며,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SNS는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아이콘을 통해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수의 무예 액션 영화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상영될 영화 목록과 시간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상영관에 접속 후 영화를 개별적으로 구매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돌아오는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충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진광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