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T`Station)은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티스테이션(T`Station)은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세단 고객을 위한 `벤투스 프리미엄 리워드`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단 차종 보유 고객이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벤투스 S2 AS` 4개 교체 구매 시, 추후 타이어를 재 구매할 경우 사용 가능한 타이어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이 2022년 8월 31일까지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3, 윈터 아이셉트 에보2 중 행사 타이어 4개 재 구매 시 2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월 1주차에 발송될 예정으로 동일 차량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 대상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C·E·S클래스, BMW 3-7시리즈, 아우디 A4-8, S4-8, 제네시스 EQ900·G70·G80·G90 등이다.

초고성능 플래그십 라인업 벤투스 시리즈는 한국타이어의 하이테크 기술력을 통해 자동차 산업과 문화의 중심인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상품 브랜드다.

이번 행사 대상 타이어인 벤투스 S2 AS는 프리미엄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 접지 기술력을 통해 최고의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고속 주행 시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레드의 변형을 최소화해 코너링 시 최적의 접지형상을 유지해 탄탄한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고 조종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최고 수준의 정비 전문성과 더불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용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용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