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충북도는 28일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공식 슬로건 공모를 통해 `K-Beauty로 세계를 물들이다!`를 당선작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지난 8일부터 17일까지 총 10일 동안 충북도와 청주시 직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당선작인`K-Beauty로 세계를 물들이다!`는 충북 오송에서 열리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K-Beauty 바람이 전 세계 곳곳으로 뻗어나가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입선작 `당신에게 아름다움(美)을 선사합니다`와 `K-Beauty 충북 오송에서 꽃피우다`는 아름다움과 꽃의 이미지를 슬로건에 담아 오송이 K-Beauty를 선도하는 곳임을 강조해 많은 관람객들이 엑스포에 찾아오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냈다.

도는 세 가지 슬로건을 리플릿 등 홍보물과 선전탑, 옥외광고판, 현수막 등 다양한 인쇄물 및 홍보매체에 사용해 화장품뷰티 업체와 시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 엑스포를 알릴 계획이다.

도 고근석 바이오정책과장은 "이번 슬로건을 통해 충북 오송이 K-Beauty를 선도한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기업인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엑스포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KTX 오송역 일원에서 최신 뷰티 제품 소개와 일대일 수출상담회, 화장품 판매, 각종 컨퍼런스 등으로 진행된다.

김대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대호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