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스튜디오
CN스튜디오
인륜지대사 결혼을 앞두고 혼수, 예물 준비, 신혼여행 준비 등 예비 부부들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도 결혼 전 웨딩촬영은 필수 코스로 한 번 뿐인 웨딩앨범을 위해 좋은 환경의 웨딩스튜디오를 알아보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강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CN스튜디오는 웨딩스튜디오를 선택할 때 체크리스트3을 제안했다.

첫째, 여유로운 공간과 위치다.

웨딩스튜디오는 대부분 접근성이 편리한 강남에 많이 위치해있다. 강남에는 헤어샵과 메이크업샵, 드레스샵 등 관련 샵들이 많아 쉽게 도움을 받고 원활한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공간도 중요하다. 좁은 공간에 위치해있어 비슷한 배경과 답답한 느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촬영하기 좋은 넓은 공간과 다양한 컨셉의 스튜디오가 중요하다.

CN스튜디오는 강남 압구정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700평 웨딩세트장과 100평 규모의 드레스샵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촬영을 편리하게 돕고 있다. 처음 설계 때부터 촬영세트를 위해 지어진 건물로 동시에 총 9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지상 5층중 옥상, 4층, 3층, 3층, 지하1,2,3층, 구관 지하1층까지 총 7개의 세트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컨셉의 세트 촬영이 가능하다.

구관1층에는 `아미띠에` 커피숍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상담 및 휴게실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지친 촬영에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둘째, 안정적인 촬영 데이터와 디자인도 중요하다.

웨딩촬영은 날씨에 좌지우지되는 경우가 많은데 매번 날찌가 좋을 수는 없으니 웨딩스튜디오에서 날씨가 좋지 않아도 충분히 예쁜 자연광 느낌을 살릴 수 있어야 한다.

CN스튜디오 관계자는 "철저하게 준비된 다양한 조명과 노련한 포토그래퍼들의 노하우로 자연광이 약해도 충분히 화사한 자연광의 느낌이 나게 세팅되어 있고, 자체 디자인팀이 있어서 샘플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결과물을 보여드린다"고 설명했다.

셋째, 철저한 사후관리다.

웨딩촬영도 중요하지만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제품의 지연과 누락 같은 사항으로 만족도를 떨어뜨리는 웨딩스튜디오가 많은데 CN스튜디오는 전산프로그램 외에도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직원들이 있어 철저한 관리로 높은 만족을 주고 있다.

한편, CN스튜디오는 지난 1일 압구정 본점에 11층 규모의 웨딩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N스튜디오 홈페이지(www.cnstudio.co,kr) 또는 전화 02-544-4642로 문의하면 된다.

김창권 기자 fiance1126@naver.com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