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가을 세일을 열고 브랜드 합산 사은행사, 스페셜 쿠폰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가을세일 혜택을 더해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가을 세일에 참여한 주요 브랜드는 SJYP 30%, 올리브데올리브·나이스클랍·듀퐁셔츠 등 20%, 시슬리·잇미샤·베네통 등 10%, 금강제화·랜드로바 등 20%,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30-60% 세일에 참여했다. 더불어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했다. 지하1층에서는 남성·여성화를 각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무크 균일가전이 열리고, 3층 무스너클 팝업매장에서는 21년 FW 상품 20% 할인과 일정금액 구매시 금액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층에서는 오르시떼 홈웨어 특가전, 네파키즈 가을/겨울 특가상품전을 만나볼 수 있다. 7층에서는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특별전이 열려 풋웨어 1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즉시할인, 풋웨어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시 CK 도트백 증정한다. 타미진에서는 22년 FW 상품 30% 품목할인과 20·40만원 이상 구매시 2·4만원 멤버십 금액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10월 정기세일인 '라 페스타'로 가을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세일은 엔데믹 이후 3년만에 다시 찾아온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상품행사와 더불어 쇼핑이 즐거워지는 사은행사가 마련됐다. 우선 내달 10일까지 랑콤·설화수 등 총 14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또한 내달 3일까지 랑콤·키엘 등 11개 브랜드에서는 롯데카드로 제품 구매시 10% 상당의 사은혜택과 동시에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나 꾸미기 페어' 행사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5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가을맞이 '레노마셔츠' 균일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레노마 긴팔 셔츠를 각 2·3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가 내달 6일까지 39주년 기념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가 내달 6일까지 39주년 기념축하 행사를 진행해 독일 전통의 식기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내달 1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패션·잡화 등 총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세일은 최대 50% 할인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스클랍·쥬크·갤럭시 등 여성·남성패션 브랜드의 인기상품은 물론 에코·닥스 등 인기 구두, 핸드백 브랜드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아동 10-40%, 생활 브랜드 10-50% 할인해 판매한다.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계절 가을을 맞아 '메종 드 신세계'가 준비한 리빙 아이템도 내달 6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과 브랜드별 본매장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템퍼 나사인증 24주년 고객초대전'과 '알로소 유럽 디자이너소파 리빙&웨딩 인기상품전'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한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위크'도 눈 여겨 볼만 하다. 4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40-80% 균일가전'이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같은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탠디균일가전'과 '케네스레이디스 가을베스트 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