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오일균)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별전을 펼친다.

오는 28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는 스피도, 엘르, 아레나 등의 브랜드가 수영복, 비치웨어를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24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튜브 또는 미니 서핑보드를 선택 제공한다.

또 아레나, 엘르에서 커플 또는 패밀리 수영복을 30만원 이상 구매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 증정하고, 스피도에서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갤러리아상품권 2만원이 제공된다.

유니캐주얼 브랜드는 28일까지 바캉스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베이직플러스, 지오다노, 잭앤질, TATE 등이 참여하고 원피스, 후드짚업 등 다양한 상품이 2-5만원대에 선보인다.

8층 가전매장에서는 바캉스 준비 필수품인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메모리카드, 추가 배터리, 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1층 시슬리, 디올, 설화수, 랑콤,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썬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심경섭)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쿨 썸머 바캉스 행사를 전개한다. 화장품, 선글라스, 수영복 등 여름 바캉스의 인기 품목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이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썬크림, 썬블록 등 바캉스 특별기획세트를 소개하고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여행용세트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당일 화장품 20·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롯데상품권 1·2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수영복 브랜드인 아레나, 엘르, 휠라, 레노마 등에서는 2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쥬얼리 브랜드인 ‘골든듀’에서 골든듀 창립22주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골든듀에서는 22일 하루 베스트 아이템 10가지를 22%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고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모닝듀 세트’와 시그니쳐 대표반지인 ‘블레싱듀(0.50ct)반지’도 포함됐다.

또 2층에서는 캘빈클라인진이 40-50% 시즌OFF 행사를 전개하고, 6층에서는 ‘LOTTE ONLY 캡키즈 바캉스 균일가’ 행사가 펼쳐져 어린이용 선글라스와 수영복이 각각 1만5000원과 2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된다.

‘꿈의 바캉스로의 초대’ 경품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세계 최대 크루즈 STX ‘오아시스호’ 10박12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오아시스호’ 여행권은 미국, 아이티, 자메이카, 멕시코 등 카리브해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계 최대 크루즈인 오아시스호 탑승권과 왕복 항공권이 포함됐다.

◇백화점 세이

백화점 세이(사장 김광영)도 알찬 바캉스용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이번 주말 본관6층 그랜드홀에서는 실속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라푸마 등이 참여하고 브랜드별 사은품으로 압력밥솥, 화로커버, 렌턴걸이, 다용도가방, 침낭 등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영복 특별전도 함께 진행돼 아레나, 휠라, 엘르 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치가방, 지퍼백 등을 증정한다.

지하 1층 영베이직코너에서도 바캉스 특가로 TBJ 티셔츠·반바지가 5000원·1만원 부터 판매되고 테이트에서도 티셔츠를 1만원부터 판매하는 등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세이투1층 타미힐피거 레이디에서도 여름을 맞아 티셔츠를 5만4600원-8만75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주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자. 당일 영캐주얼 매장에서 20만원이상 구매시 영수증을 지참하면 100%당첨되는 추억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세이상품권, 브랜드 사은품, 요커트리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또 22-24일 20·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이상품권 1만원·2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천지아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