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田日報 전용사이트 개설

대전일보는 6·2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사이트를 개설, 12일부터 가동에 들어갑니다. 예비후보자 정보, 선거 관련 뉴스, 여론조사 결과, 동영상, 일반 선거 정보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대전일보 선거사이트는 시도지사, 시군구청장, 광역의회 의원, 기초의회 의원, 교육감, 교육의원 선거에서부터 비례대표 선거에 이르기까지 8대 선거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사이트는 각 예비후보자 신상정보에서부터 출사표, 핵심공약에 이르기까지 후보에 대한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물론 선거 종류 및 선거구별 대결구도를 일목요연하게 알 수 있어 후보 선택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지도를 클릭하면 선거 종류 및 선거구별 대결구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후보별 관련기사 링크와 기사검색 기능까지 가미해 후보들에 대한 다양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접속은 www.daejonilbo.com/election으로 할 수 있고 대전일보 홈페이지(www.daejonilbo.com)에서도 링크가 가능합니다. 지방선거와 관련된 정확하고 차별화된 정보, 대전일보 선거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많은 이용 당부드립니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