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립 국제학교 K12 iCademy (www.k12korea.co.kr)는 2009년도 학사 오픈 기념으로 미국학교 정규교과과정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지원을 해주는 ‘초등학생 무료 체험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K12 iCademy는 미국 23개주 교과부에서 정식 인증 받은 온라인 국제 사립학교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8월 민병철교육그룹에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도입했다. 영어, 역사, 수학, 과학, 미술, 음악 등 6개의 정규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정규 커리큘럼 이수 시 학점 및 학력, 졸업인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모집하는 ‘K12 iCademy 무료 체험단’ 행사는 미국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까지의 정규커리큘럼과 동일한 학습을 하는 것이며, 과목은 역사, 언어, 미술 등 세 가지 과목을 공부할 수 있다. 체험기간은 다음 달 2일부터 27일까지 26일간이다. 모든 과목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므로 영어 말하기, 듣기, 쓰기 등 영어몰입교육의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K12측은 신청사유를 통해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K12에서 제공하는 수준별 입학시험을 치르고 입학시험 상담을 받게 되며,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실시 후 본격적으로 과목별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학습에 대한 이해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튜터링(Tutoring) 서비스와 학습관리팀의 컨설팅이 제공된다.

특히 체험기간 동안 수업 참여율이 높은 학생 중 장학생 1명을 선발하여 K12 iCademy 온라인 국제 사립학교 1년 입학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수 후에는 미국 초등학교의 해당 과목을 이수했다는 학점이 인증된다.

무료체험 참가신청은 K12 홈페이지(www.k12korea.com) 및 영어교육 커뮤니티인 쑥쑥닷컴(www.suksuk.co.kr)에서도 가능하다. 문의:☎02(594)0512.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경수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