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보 ‘논술 쏙쏙’ 게재합니다

대전일보사는 전국 지역별 대표 언론사가 참여하고 있는 한국지방신문협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교육프로그램‘논술 쏙쏙!’을 운영하고있습니다.

2008학년도 대학입시부터는 논술의 비중이 대폭 높아지는 것으로 예고돼 있습니다. 교육전문가들은 이로 인해 서울과 지방의 학습능력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지역간 불균형 발전이 심화 될 것으로우려하고있습니다.

한국지방신문협회가 공동으로 마련한‘논술 쏙쏙!’은 신문지면 보도와 인터넷강좌를 중심으로 질 높은 교육프로그램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서울지역과 지방의 교육환경 격차로 인한 학습능력의 불균형을 줄여 교육자치와 지역인재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자 마련한 것입니다.

대한교과서자회사인 (주)푸른1318논술연구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논술 쏙쏙!’은 신문지면

과 인 터 넷 홈 페 이 지(www.daejonilbo.com)를 통해 활용할수있습니다.

‘논술 쏙쏙!’은 매주 한 면씩 제공하는 지면 보도, 논술 및 입시정보 설명회 개최, 전국 논술모의고사 시행, 논술 인터넷강좌 등 수험생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기초에서부터 입시 실전 활용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 ‘논술 쏙쏙!’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관심과활용바랍니다.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