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품권 100만 원과 덴탈마스크 1만장 기탁

음성군 생극면 제이와이건설산업(대표 김병수 가운데)은 2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대한노인회 생극면분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농협상품권 100만 원과 덴탈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군 생극면 제이와이건설산업(대표 김병수 가운데)은 2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대한노인회 생극면분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농협상품권 100만 원과 덴탈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음성군 생극면 제이와이건설산업(대표 김병수)은 2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대한노인회 생극면분회의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농협상품권 100만 원과 덴탈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

김병수 대표는 "매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상품권을 기탁했고 이번에는 덴탈마스크도 같이 기탁했다"며 "최근에 오미크론 확산되고 있는데 코로나19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방역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순원 생극면장은 "김병수 대표는 지난 1월 초에도 저소득층을 위해 100만 원을 기탁했는데 나눔 확산에 늘 모범을 보여주는 김병수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상품권 100만 원과 덴탈마스크 1만장은 대한노인회 생극면분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