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옥순(부의장) 서형석(가 선거구) 의원

최용락(가운데) 군 의장은 지난 18일 의장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서형석(왼쪽) 임옥순 군 의원 에게 상패를 전수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음성군의회 제공
최용락(가운데) 군 의장은 지난 18일 의장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서형석(왼쪽) 임옥순 군 의원 에게 상패를 전수하고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음성군의회 제공
[음성]음성군의회는 임옥순(부의장) 서형석(가 선거구) 의원이 충북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용락 군 의장은 지난 18일 의장실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군의원 2명에게 상패를 전수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한 기초의회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이번 상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헌신 봉사하는 등 지방의정활동 공동체에 기여한 공으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임옥순 ·서형석 의원은 "2022년 새해에는 모두가 염원하는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