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규암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명절을 맞아 조합원 3000여명에게 3kg씩 떡국떡 지원사업을 펼치며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도 앞정서는 모습  사진=부여규암농협 제공
부여 규암농협 정동현 조합장은 명절을 맞아 조합원 3000여명에게 3kg씩 떡국떡 지원사업을 펼치며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도 앞정서는 모습 사진=부여규암농협 제공
[부여]부여 규암농협(조합장 정동현)은 설 명절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떡국떡을 조합원들에게 지원 했다고 밝혔다.

규암농협은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조합원 3000여명에게 1인당 3kg 떡국떡을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조합원들에게 지난 15일부터 전달되었다.

정동현 조합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올 한해 조합원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준비하게 되었다."며 특히,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사용하여 부여군 농산물 소비 촉진에도 보탬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규암농협은 조합원 장학금 지원, 장제보험 가입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밑반찬 나눔 봉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