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 캠프 주요인사들 대거 출동

사진=조동준 군의원 제공
사진=조동준 군의원 제공
[서천]오는 6월 1일 지방선거 서천군수 출마를 공식화 한 조동준 서천군의회 (전)의장의 출판기념회에 더불어민주당 주요인사들과 군민 1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지난 15일 열린 이번 출판기념회<행복한 전환-서천 다시 보기>는 유튜브로도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지사,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위원장, 이재명후보 조직혁신단 총괄단장인 김윤덕 국회의원(전주 덕진), 이재명후보 대변인인 전용기 국회의원(비례) 등이 참석, 축사를 했다.

특히 이 행사에는 민주당내 세대교체의 기치를 올렸던 전국 청년 정치인 네트워크 <다음세대를위한청년연합>의 주요 인사들이 대구, 전남 등 전국 각지에서 모여, `시대 전환`을 역설해온 조동준 의원과의 우의를 과시했다.

이날 조동준 의원은 "서천의 민주당은 `포스트 나소열` 시대를 준비해야 하며", "노박래 현 군수는 많은 노력을 했지만, 결국 본인이 비판한 나소열 전 군수의 업적에 편승했지, 미래를 위한 발판을 새롭게 만든 일이 무엇인가"라고 말했다.

한편 조동준 의원은 서천군의회 7대와 8대 의원으로 8대 전반기 의장을 지냈으며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지방의원협의회장, 중앙당 정책위부의장, 현재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최병용 기자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