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새해 첫 정기세일을 3일여 남겨두고 사은행사와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0층 삼성전자에선 오는 30일까지 노트북, 휴대폰, 웨어러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신학기 특집전이 열린다. 5층 유아동 매장에선 신학기 가방 제안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선 트렌드 스트릿웨어 기획전이 열려 아크메드라비·브라이언베리 21년 FW상품 30%, 볼컴 시즌 스키·보드복 각 20%, 잭니클라우스 21년 FW상품 20% 세일이 각각 펼쳐진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선 스와로브스키 특집전이, 5층에선 겐조키즈 신년 특가전, 6층에선 레노마옴므 겨울상품 특집전 등이 진행된다. 9층 이벤트홀에선 봄소와 신년 축하 인기 소파 특집전이 열려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고 휘슬러 특집전과 빌레로이앤보흐 특집전도 함께 이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을 남겨두고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해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K2·블랙야크·아이더 등이 참여해 경량 다운재킷, 플리스 재킷, 등산화 등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방한의류 마감전`이 펼쳐진다. 지하 1층 리빙관에선 시몬스·에이스 침대 등이 `침대 인기상품전`을 진행하고 슬립앤슬립·세사·닥스·엘르파리 등 침구 브랜드들이 `홈패션 베스트 상품전`을 열어 차렵이불, 담요, 이불커버세트 등을 선보인다. 3층에서는 `손정완 이월상품전`이 열려 바지, 패딩, 코트 등 이월상품 할인 행사를 열고 1층 화장품 매장에선 `코스메틱 기프트 페어`가 진행돼 설화수·헤라·오휘·빌리프 등 각 브랜드별로 기획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선 정육, 건강식품, 와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상품전`을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세이=새해를 맞아 이달 16일까지 자이언트 세일(GIANT SALE)을 진행한다. 우선 KB국민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2일까지 특별사은행사가 펼쳐져 당일 브랜드 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 원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어 백화점 세이 앱 신규가입 이벤트를 열어 세이 앱 신규가입 고객 중 3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주방세제 2EA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이달 20일까지 `비비안 인기상품 가격인하 최대 60% 특가전`과 `클푸 신년맞이 겨울침구 최대 60% 특집전`이 잇따라 열린다. 세이투 5층 상상플러스 행사장에선 오는 30일까지 `갤러리K, 예술 일상이 되다` 팝업스토어가 열려 갤러리K의 다양한 미술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집행사가 이어진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설 명절을 앞두고 한 층 더 새로워진 신세계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달 30일까지 17일간 설 선물세트 본 판매행사를 진행해 올해 설에는 친환경과 신세계만의 품격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종이 포장재와 친환경 보냉백 등 자연과 상생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하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유명 맛집·특급호텔과의 협업 상품 등도 마련했다. 다채로운 신학기 아이템도 준비됐다. 오는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4층 행사장에선 내셔널지오그래픽·휠라·화이트라벨·디스커버리·컨버스·반스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아이템 특집`이 진행된다. 같은 기간 4층 뉴트럴존에선 `아동 새학기 기프트 특집`이 열려 피터젠슨·수아베라망·분홍공주 등이 참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