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가 드리는 새해 행운`을 테마로 임인년 새해 첫 세일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지하 1층 행사장에선 스와로브스키 특집전이,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선 프리미엄 패밀리 이너웨어브랜드 무냐무냐 신년 특집전과 아동 신학기 가방 제안전이 각각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선 라코스테 라이브 시즌 오프 기획전을 통해 30% 시즌오프와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9층 리빙전문관과 10층 가전전문관에선 7-9일 사흘간 시몬스·밀로티·에싸·유라·르크루제 등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시몬스 침대-삼성전자 콜라보 특별 기획전도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G캐시를 제공하는 앱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당일 갤러리아 카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갤러리아 앱에서 행운의 G캐시백을 랜덤 증정하고 매일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이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달 16일까지 새해 첫 정기세일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 할인행사를 준비해 주말 쇼핑객들을 맞이한다. 먼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SGF67·핑·볼빅·레노마골프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겨울아우터 상품전`이 열려 경량패딩, 패딩바지, 구스점퍼 등을 선보인다. 또 닥스 여성화, 탠디 여성 앵클부츠 등을 만날 수 있는 `새출발 겨울슈즈 페어`도 펼쳐진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선 `럭셔리 뷰티 페어`가 열려 설화수·오휘·후·에스티로더 등 각 브랜드별로 포인트 적립 또는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상품권 증정 특별 사은행사도 이어진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단일 브랜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랑콤·키엘·오휘·숨·빌리프 등 각 브랜드별로도 7-9일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특별 사은행사가 열린다.

◇백화점세이=2022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자이언트 세일(GIANT SALE)을 마련했다. 우선 타미힐피거·빈폴·폴로·헤지스 등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트래디셔널 브랜드 시즌 오프 30% 행사를 시즌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이달 9일까지 트래디셔널 브랜드 7% 상당 특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준비해 단일브랜드 3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백화점 세이 앱 신규가입 이벤트도 이어져 세이 앱 신규가입 고객 중 3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주방세제 2EA를 증정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나이스필·엘르파리 겨울침구 최대 60% 특가전`이 이달 13일까지 열린다. 면 스프레드, 차렵이불, 담요 극세사 겹이불 등 품목들을 다양하게 준비한 점이 특징이다. 본관 6층 행사장에선 `도루코리빙 팝업스토어`가 오는 30일까지 오픈한다. IH팬, IH냄비 등이 주력상품으로 판매되며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 10-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제안은 물론 새해 첫 정기세일 등 행사가 펼쳐진다. 먼저 쾌적한 신혼공간을 꾸며줄 가전·가구부터 워치·쥬얼리까지 올해 신상품과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1층 각 본 매장에선 오는 9일까지 신년 코스메틱 페어가 열리며 끌레드뽀보떼·입생로랑 뷰티·설화수·오휘·후·숨·비오템·시세이도 등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당일 단일 브랜드 구매 시 최대 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신년 정기세일과 브랜드별 시즌오프도 계속된다. 시즌 종료 시까지 각 브랜드 본매장에서 `삼성물산 시즌오프`가 이어지며 4층 뉴트럴존에선 이달 9일까지 빈폴·헤지스·타미힐피거·라코스테 등이 참여하는 트래디셔널 시즌오프를 선보인다. 이달 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단일 브랜드 또는 트래디셔널 단일 브랜드를 결제한 고객에겐 구매액별로 7%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정민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