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1층 랜드마크 스퀘어에선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아름 담은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 행사가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인증샷 촬영 후 SNS 업로드 시 엠팝콘 로스터리의 스페셜 시즌 팝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갤러리아 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3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최대 5만 원에서 최소 1000원까지 G캐시 적립 혜택을 주는 `크리스마스 G캐시백` 이벤트, 이달 31일까지 구매 영수증의 행운번호를 추첨해 지하 2층 플라워샵 `지스텀`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30cm를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행운번호` 이벤트 등이 대표적이다. 층별 행사장·매장에서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1층에선 오는 12일까지 `코스메틱 페어`가 열려 색조화장품부터 향수, 겨울보습 제품 등 아이템을 제안한다. 지하 1층에선 엠포리오 아르마니·마이클코어서·DKNY 등 브랜드 시계 제품 구매 시 30-50% 할인과 2·3개 구매 시 20·30%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선 홈파티 테이블웨어를 제안하는 `연말 홈파티 상품전`이 진행된다. 르쿠르제·빌레로이보흐 등이 참여하며 베스트 추천상품으로 르쿠르제 스텐웨어 미니냄비와 빌레로이보흐 보스톤 와인고블렛을 제안한다. 또 트리접시, 사각접시, 케익접시, 궁전 캔들홀더 등 홈파티와 어울리는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르쿠르제에서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6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유아동 홀리데이 코디룩 제안` 행사가 열려 베베드피노·프렌치캣·베네통키즈 등 아동 브랜드들이 니트원피스, 구스다운 코트 등을 판매한다. 1층에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퍼퓸 갤러리 향수 제안전`이 진행되고, `WATCH 선물 상품` 행사가 열려 테그호이어·브라이틀링 등이 구매 고객들에게 피규어, 머그컵 등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백화점세이=연말을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를 마련해 브랜드합산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미벤트 해외명품 크리스마스 특집전`이 이달 16일까지 열린다. 행사에는 루이비통·에르메스·샤넬 등 인기 명품 브랜드들의 스크래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품목별 각 1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여기에 롤렉스·샤넬 명품시계도 유즈드(used) 상품으로 판매된다. 본관 1층 준보석 각 매장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선물 특집전이 진행된다. 보옥당BK주얼리·쥬델보석·오빌 매장 등이 참여하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 각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선 `진도모피 하반기 결산 70-60% 모피 특가전`이 오는 16일까지 열려 다양한 모피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프코트, 베스트, 재킷 등 다채로운 품목이 진열된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특집`이 열려 델보·셀린느·토즈·로저비비에·부쉐론 등이 각 브랜드별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같은 기간 제이에스티나·스톤헨지·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주얼리 특집도 함께 진행된다. 아우터와 니트웨어는 물론 겨울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프라다 샬레` 팝업스토어도 10일부터 2층에서 펼쳐진다. 또 10-16일 4층에서는 국내외 패션, 아트, 컬쳐 등 다양한 감성을 하나로 묶은 바인드 마켓이, 3층에서는 DS 퍼 특집전이 각각 이어진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커플링, 오르골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선물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페어도 이달 26일까지 5-6층 행사장에서 마련된다.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10-12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단일 패션·잡화 브랜드 구매 시 구메금액대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민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