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및 혁신성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사진=충주시 제공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정보헌(사진) (주)정푸드코리아 대표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 중소기업 유공 포상`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혁신·성장 중소기업 유공 포상` 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혁신적인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충주시 수안보면 중산리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정푸드코리아는 수안보면 중산리에 위치한 기업으로 2018년 ㈜삼포식품을 인수한 이후 삼포 골뱅이, 삼포 황도 등 각종 식품류 등을 생산해왔다. 특히, 올해 3월 국내 굴지의 식품기업인 대상(주)과 400억 원 상당의 물품 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품질경영 및 혁신성장`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정 대표는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 향상은 물론 취약계층의 복지사업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보헌 대표는 지난 4월 충주시를 방문해 1억 원 상당의 삼포 황도를 기탁하고 지역 내 아동센터, 장애인시설, 복지시설 등에도 물품을 전달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광호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