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개점 42주년을 맞아 축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2-24일 사흘간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당일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 G캐시 적립과 함께 브랜드간 합산 가능한 5% 상당 G캐시 적립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31일까지 1-2층 해외명품 상품군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의 G캐시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이어진다. 갤러리아앱에서는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하는 `룰렛 이벤트`를 비롯해 매장에서 즉시 사용가능한 쇼핑지원금 3종, 지하 2층 고메이494 마켓의 식품관 스페셜 쿠폰 등이 준비돼 있다. 층별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지하 2층 비노494에서는 갤러리아 42주년 기념 와인 제안전과 `GNC`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에서는 캘리포니아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G` 팝업스토어를 진행, 오픈 이벤트로 칼렌 레이즈 2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23-24일 삼성전자에서 `웨딩박람회`가 열려 웨딩홀 대관 금액 추가 할인, 스튜디오·드레스 혜택, 웨딩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이 이뤄진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특집전이 진행돼 매트리스·프레임 최대 17% 할인 혜택과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웨딩위크`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2-24일 당일 단일브랜드 또는 카카오페이로 해외패션 상품군 구매 시에는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가전·가구/해외명품/모피/주얼리·시계` 구매 시에는 5% 상당의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 가구 매장에서는 22-31일 `홈스타일링 제안전`이 열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이 주어진다. 시몬스·다우닝·꼬떼따블 등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에이스·흙표흙침대·로쏘꼬모·자코모 등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7.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결혼시즌을 맞이해 22-24일 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에이스·시몬스·알레르망·헤지스·닥스·질스튜어트·골든듀 매장 등이 참여하는 `롯데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찬스`가 이어진다. 또 31일까지 `웨딩멤버스` 가입 추천 이벤트로 추천인과 추천 가입자 모두에게 웨딩마일리지 10만 점을 각각 증정한다. 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론진·해밀턴·티쏘에서는 예물용 시계를 제안한다. 지하 1층 LG전자·삼성전자 매장에서는 `새단장 1주년 페스타`가 진행돼 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특가에 제안하고 당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세이=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22-24일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 상품권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단일브랜드 20만·40만·60만·100만·20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영캐주얼 의류/홈·리빙 상품군에서도 7% 상당 상품권 특별사은행사가 이어진다. 각 층별 특가행사도 준비돼 있다. 세이투 5층 특설행사장에서는 22-28일 `ab.f.z` 가을·겨울 필수 아이템 최대 90% 특집전이 진행된다. 티셔츠, 팬츠, 아우터 등 다양한 품목을 행사상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관 3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모피 코트·재킷 70-60% 특집전이 열려 밍크 베스트, 밍크 재킷, 밍크 하프코트 등 인기 품목을 특가에 선보인다. 1층 연결통로 행사장에선 `탠디` 가을슈즈 균일가 특집전이 열려 숙녀화, 신사화, 앵클부츠 등 인기상품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선 아이더·노스페이스·블랙야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가을산행 패션 최대 60% 특가전도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엘르파리` 동진침장 창립 51주년 감사대전이 열려 담요, 극세사 차렵이불, 양모이불 등 높은 보온성과 인기를 겸한 침구를 특가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10% 특별상품권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정민지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