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윤승업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양수경의 `사랑하세요`공연이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바라볼 수 없는 그대`의 디바 양수경의 히트곡을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성악가 임준식과 소울마에스트로 대니정이 함께하는 팝스오케스트라는 `September`, `Ombra mai fu`, `We are the World`등 명곡을 선사한다. 전석 2만 원.

O…천안시립미술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충남여류작가회가 주관하는 제26회 충남여류작가전 `꽃을 피워라`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일상의 소중함과 예술이 지닌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담은 충남여류작가회 회원 26명의 작품 120여 점을 선보인다. 무료 관람.

O…아산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는 오는 23일 가족뮤지컬 `어린이캣`을 공연한다. 캣츠 시티에 들어갈 단 한 마리의 고양이를 뽑기 위해 가장 소중한 것을 구하러 떠나는 개성만점 고양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인 소재와 진한 감동을 지닌 작품으로 귓가에 퍼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역동적인 안무, 개성 있는 고양이들이 펼치는 환상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전석 2만 원.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