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아산지역 예술단체들의 문화예술 연합축제 `제32회 설화예술제`가 오는 2일과 3일 아산아트홀과 아산코미디홀에서 열린다. 2일에는 △개막축하공연 창작무용 화향 △국악협회의 `2021 천지진동Ⅱ` △아산예술 영상 갤러리 △뮤지컬 갈라쇼 △가을춤 나들이 △AYMF(아산젊은음악축전) 등이 진행되며 3일에는 △모던 국악(퓨전) △연극 `파랑오리` △그때 in 가요 △아산 음악가들이 펼치는 위대한 콘서트 △contemporary jazz △가야금 병창 등이 진행된다.

O…채수용 도예전이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천안시 성정동 `갤러리 648-2`에서 열린다. 채수용 작가는 대한민국 공예품대전 특선, 충남공예품대전 대상, 천안공에품대전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천안공에문화복지협회장, 충남공예협동조합이사, 남서울대 건축도자연구소 이사를 맡고 있다.

O…천안시립미술관은 취묵헌 인영선 선생 1주기 추모서예전 `꿈에 그린 글씨 하늘에 노닐다`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인영선 선생이 천안 예술계와 대한민국 서예계에 남긴 업적과 발자취를 추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인영선 선생 생전에 교분을 나눴던 동료·선후배 작가 70여 명과 문하생 중 26명의 작품 120여 점을 선보인다. 박하늘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