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부터 공식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 tv' 콘텐츠 선보여

포스터=논산시 제공
포스터=논산시 제공
[논산] 전국 랜선 관람객의 입맛과 흥미를 돋울 강경젓갈축제의 풍성한 콘텐츠를 오는 10월 1일부터 공식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 tv`에서 선보인다.

시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개최되는 강경젓갈축제 기간에 앞서 `공식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5천명 달성`기념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참여는 강경젓갈축제 유튜브(강경맛깔젓TV) 등을 구독하고, 댓글을 달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젓갈세트 및 모바일 상품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일부터 6일까지는 `집콕 강경젓갈김치 담그기`를 위한 김치키트 1000개와 강경맛깔젓 키트 300개를 사전 판매한다.

특히, 김치키트의 경우 지난해 축제 당시 맛깔난 젓갈을 가미한 풍부한 김치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며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올해도 빠른 매진이 예상되고 있다.

시는 키트 판매와 함께 오는 8일부터 20일까지 강경젓갈김치 담그기&강경맛깔젓만들기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파급효과가 높은 SNS를 통해 강경젓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공식 유튜브 `강경맛깔젓tv`를 통해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강경젓갈을 30%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해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젓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강경젓갈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개최되는 2021 강경젓갈축제는 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TV`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경젓갈시장에는 야간 경관을 조성해 강경을 찾는 관람객들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이영민 기자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영민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